제목 | 2025 서울패션허브 동북권패션지원센터 봉제장비 임대 지원사업 당첨업체 발표 및 진행절차 안내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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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 | 2025.05.26 | ||
첨부파일 | ![]() |
장비임대 수혜업체 안내문
서울패션허브 동북권패션지원센터에서 수행하는 장비 임대지원사업에 선정된 업체에 대한 운영 절차를 안내드립니다.
제출서류
구분 | 계좌이체 시 제출서류 | 카드 결제시 제출서류 |
제출서류 | ① 비용지급 청구서 | ① 비용지급 청구서 |
② 통장사본 (대표자 명의) | ② 통장 사본(대표자 명의) | |
③ 임대비 입금 영수증(입금확인증) | ③ 카드 결제 영수증 | |
④ 세금계산서(전자) | |
2. 현장실사
- 임대 기간 중 임대장비 현장 실사 (임의 방문)
3. 지원금 지급
- 임대기간 만료 후 지원금 지급 임대 완료시 선정된 업체는 임대료를 100% 선지급 후 센터에 비용 청구
- 수혜기업 선정 후라도 위반 사항 적발 시 지원금 회수
4. 유의사항
- 선정 결과에 대한 담당자 안내(문자 등) 후 임대 시행
- 제출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, 선정후에도 취소될 수 있음
- 검수 시 사업장이 의류제조업이 아니거나 의류 제조시설이 없을 시 불허 될 수 있음.
- 매각 및 양도 등 부당 행위 적발 시 대상 자격 취소 및 지원금 환수 조치
- 임대지원금은 임대 실사/서류 점검 후 8월 중 일괄 지급 예정
- 결제 시 본인 또는 사업장 명의 통장이나 카드를 이용해서 결제, 타인명 의로 결제 시 지원금 지급 불가
- 추첨식 이후 중도 포기 업체 또는 잔여 예산 발생 시 하반기 예산에 포 함하여 실시하고 하반기의 경우 예비업체 배정 후 순차적 지원
- 임대 기기에 대한 손상, 멸실 및 사용대금 미입금 등으로 인한 문제는 센터에서 책임지지 않음.